1.jpg

 

 
 
롯데건설은 울산 남구 신정동 일원에 들어설 ‘문수로 롯데캐슬 그랑파르크’의 청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청약 일정을 살펴보면 23일 1순위, 24일 2순위 순으로 접수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일은 31일, 정당 계약일은 내달 12일부터 14일까지다.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최고 41층 규모로 조성된다. 아파트 193가구, 오피스텔 52실로 조성되며, 아파트와 오피스텔 모두 전용 84㎡ 단일 평형으로 구성된다.
 
‘문수로 롯데캐슬 그랑파르크’는 봉월로와 문수로, 수암로, 삼산로 등이 만나는 공업탑로터리에 인접해 울산 시내·외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시외버스 등 광역교통망 접근성도 편리하다. 여기에 울산 도시철도 1호선(트램)이 예정돼 있어 접근이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단지 도보거리에 옥동초, 남산초, 신정초·고, 학성중·고, 울산여고 등 명문학군과 울산시 최대 학원가인 옥동학원가가 가까이에 있다.
 
울산시청, 법원, 울산남부경찰서 등 관공서가 근거리에 있으며 롯데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등 대형 쇼핑시설도 이용하기 편리하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배치로 채광을 극대화했고 판상형과 탑상형을 조화롭게 배치해 환기와 공간감도 고려했다.
 
단지 내에는 시원한 개방감과 롯데캐슬의 품격이 느껴지는 ‘웰컴 프라자’, 놀이공간과 녹지가 어우러진 입주민들의 프라이빗 공간 ‘프라이빗 플레이포레’ 등이 마련된다.
전화연결 방문예약